올가홀푸드, ‘올가’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
‘올가 롯데백화점 본점’은 개점기념 행사로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친환경 과일과 양곡, 유기농 과일 주스 등 다양한 상품을 5%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올가 유기농 설탕, 유기농 딸기잼, 유기농 9곡 영양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시 1,000포인트의 무료 적립과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번 구매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준다.
‘올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ᆞ무농약 등의 친환경인증 양곡, 채소, 과일에서부터 ‘MSGᆞ합성 착색료ᆞ합성 보존료’ 를 넣지 않는 3無 첨가 원칙을 지켜 만든 유기가공식품, GMP(우수건강식품제조관리기준)에 기준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유기농 밀가루과 친환경인증 원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올가 베이커리, 로하스(LOHAS) 정신을 담고 있는 생활용품 등 1,300여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매장에 식생활개선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여 아토피나 알레르기 등의 특정질환과 고객의 식습관을 직접 상담해 주며 잘못된 식습관으로부터 유발되는 한국인의 주요 만성 질환 등도 함께 상담하여 개인별 특성에 맞는 식품과 친환경식품 등을 추천하여 준다.
㈜올가홀푸드에서 판매하는 친환경농산물은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칠 뿐만 아니라 ‘풀무원기술연구소’의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또 한번 거치므로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내부에도 ‘식품안전팀’이 있어 정기적인 산지관리와 까다로운 위생점검을 통해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이규석 대표는 “이번 올가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으로 을지로 상권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식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이곳을 찾는 많은 외국인 쇼핑객에게도 올가의 우수한 친환경 식품을 소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LOHAS)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바른 식생활을 제안하는 일에 적극 앞장 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로하스(LOHAS) 문화 수준이 점차 높아지면서 국내 친환경식품시장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해 국내 친환경식품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27.7% 증가한 17,518억원으로 예상되며, 2010년에는 34,935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자료출처: 한국농촌경제연구소. 2007년 6월)
웹사이트: http://www.orga.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센스 유주현/ 신경미 02-3452-0078 016-615-0651/ 016-757-8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