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시스템, 이유식 전시회 열어

뉴스 제공
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2007-10-25 09:23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시스템(대표이사: 이창근)이 10월 24일 자사가 위탁급식을 운영하는 ‘신여성병원’(의정부 소재) 구내식당에서 [이유식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두뇌 DQ(발달지수) 쑥쑥, 아토피 훌훌]로,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에서 이유식을 시작할 때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두 가지 요소에 대해 다양한 정보 및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영/유아의 두뇌 발달과 아토피 예방을 위한 가장 좋은 이유식은 결국 제철 요리재료로 가정에서 직접 만든 것. CJ푸드시스템은, 가정에서 이유식을 만들 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살아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유식 관련 기본 정보를 담은 리플렛을 제공함과 동시에, 총 16가지 메뉴 실물과 레시피를 전시했다. 이 중 배밤죽, 호두브로콜리무른밥, DHA 채소버거는 병원에서 직접 시연하기도 해 임산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더 많은 정보를 희망하는 전시회 방문자들에게 추가적으로 메일링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병원관계자는 “영/유아기 때의 영양관리는 향후 성장발달과정에 지속적으로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해야 한다. 하지만 그 중요성에 비해 구체적/체계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은 많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며 이유식 전시회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CJ푸드시스템은 앞으로도, 자사가 급식을 운영하는 산부인과 임산부들을 중심으로 분기별로 이유식 전시회나 이유식 조리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생애주기 별 식사]에 대한 전문 역량 강화 및 정보 공유를 위해 11월에는 실버 세대 대상 영양/메뉴 전시회도 계획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개요
CJ그룹 계열의 가공식품 도매업체이다. 1988년 삼일농수산으로 설립했고, 2008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했다. 주요 사업은 식자재 유통과 오피스·산업체·병원 등의 구내식당을 위탁 운영하는 단체급식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cjfreshway.com

연락처

대외홍보파트 성지연 02-2149-6033 010-3913-0328 Fax : 02-2149-6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