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정통부 인증 획득한 엔터프라이즈급 RFID 리더 XR440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7-10-25 10:20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코리아(대표: 길현창)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비즈니스 사업부는 정통부의 인증을 획득한 엔터프라이즈급 RFID 리더인 XR 440을 출시하고, 엔드-투-엔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을 기반으로 국내 RFID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모토로라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최고의 제품 라인업이 구성됨에 따라, 기존의 무선 백본과 무선단말기를 함께 공급해 업계 최고의 엔드-투-엔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모토로라는 RFID 솔루션 전문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대규모 프로젝트에 적극 참가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RFID 리더인 XR440은 윈도우 CE 기반에서 운영되어 사용자와 협력사들이 리더에 적합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류센터 및 매장 등의 재고 관리, 공항의 수화물 관리, 공장의 주문 관리 등 필요한 특정 애플리케이션 운영이 가능해 각 기업마다 최적화되고 차별화된 RFID 솔루션을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XR440은 기본 입/출력 포트뿐만 아니라 광센서, 알람, 웹카메라, 디스플레이 스크린 등을 지원하는 USB 호스트 포트를 제공해 다양한 디바이스를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모토로라코리아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비즈니스 사업부의 김경석 상무는 “RFID Tag를 인식해서 즉각적으로 정보를 관리할 수 있게 함으로써 XR440은 관리자들이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해 준다”라며 “또한, XR 440이 정통부 승인을 획득함에 따라 국내에 대규모 RFID 구축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제품문의는 전화 또는 enterprise.kr@motorola.com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홍보기획실 윤지윤 과장 02-2018-4010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566-8898 017-282-0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