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국가 대표, 파리바게뜨 2007 각종 평가 1위 수상
파리크라상은 그동안 온오프라인 소비자 패널을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보, 운영해 왔던 것이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수상의 밑거름이 되었다고 밝혔다. 파리크라상은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업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소비자들을 ‘트렌드헌터’로 선발, 정기 모임을 통해 최신 소비 트렌드 조사 및 파리바게뜨의 주요 마케팅 이슈 제안을 받고 있다. 또한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해 고객들의 정확한 평가를 바탕으로 한 보완점을 찾기 위해 주고객층인 주부와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쎄앙스, 쥬네스 모니터단을 선정, 운영하고 있다.
파리크라상은 KCSI 1위 수상 이외에도 올해 들어 각종 소비자조사 및 브랜드 평가에서 1위를 연거푸 수상하면서 고객중심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파리크라상은 지난 1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07 퍼스트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지난 9월에는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한국표준협회컨설팅이 선정한 ‘2007 소비자웰빙지수’(KWCI) 베이커리 부문 1위, 브랜드자산평가기관인 브랜드스톡이 선정한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 제과점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2007 경영품질대상’도 수상했다.
파리크라상측은 “꾸준히 소비자 및 브랜드 관련 시상에서 1위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사랑의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그레이프 PR 권순오 02-508-1919 011-250-9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