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E 유학네트, ‘2008년도 완벽대비를 위한 11월 유학박람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유학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에겐 11월은 굉장히 중요한 달이다. 내년도에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갈 유학 희망자들은 늦어도 11월 중으로 유학코스 국가와 지역, 학교에 대한 상담을 통해 수속 결정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우선 정규유학을 가려는 유학 희망자들은 미국, 캐나다, 영국 대학의 2008년도 9월 신학기 지원마감이 2~3월에 마감된다는 점을 주지해야 하겠다. 따라서 11월 안에는 유학 준비와 전공별 조건 별 학교 상담을 마쳐야 수속 진행이 원활해진다. 호주나 뉴질랜드 대학의 2008년도 2월 신학기 입학 희망자들도 3개월 전인 11월까지는 입학지원을 모두 마쳐야 한다.

2008년도를 대비하기 위한 시간이 촉박한 것은 정규유학 코스에 해당하는 것만은 아니다. 겨울방학을 이용해 단기 어학연수를 가려는 어학연수 희망자들도 방학 기간에 숙소 및 항공편 예약이 힘들다는 점을 감안해 11월 중으로 입학 상담과 신청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특히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해외학교 정규수업과 영어캠프를 모두 체험해 보려는 스쿨링 캠프 희망자들은 11월 중으로 대부분 인기 프로그램 예약이 마감된다는 점을 감안해 참가예약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2008년도를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한 유학ㆍ어학연수 상담이 가능한 유학박람회가 오는 11월2일(금)부터 3일(토)까지 양일간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유학전문기업인 iAE 유학네트(대표 김옥중)가 강남에 위치한 삼성동 섬유센터 2층과 강북에 위치한 신한은행 광교영업부 3층 대강당에서 동시 개최하며 유학전문가 72명이 배치되어 유학 니즈를 해소할 전망이다.

현대자동차 i30를 증정하는 창립 15주년 안심유학 대축제로 업계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iAE 유학네트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①국가별 어학연수 성공사례 및 노하우 공개 ②호주대학 입학 설명회 ③캐나다 어학연수 및 유급 인턴쉽 설명회 ④미국대학 입학 설명회 ⑤초ㆍ중생 조기유학 & 영어캠프 설명회 ⑥호주 호텔, 요리학교 설명회의 실용적인 테마별 유학설명회도 진행한다.

깊어가는 가을처럼 iAE 유학네트가 제공하는 혜택도 풍성하다.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1만원 권 문화상품권, 박람회 예약 후 참가 시 사이버 머니 2만원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추첨된 5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화제의 연극 <휴먼코메디> 관람권 100매가 증정된다. 한편 박람회 수속자에게도 현대자동차 i30 증정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된다. 미래 설계를 위해 2008년도를 뜻 깊게 보내겠다는 분, 막상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가려고 해도 상담을 어디에서 받을 지 몰랐던 분 등 유학ㆍ어학연수 관심자 누구나 이번 90회 세계 유학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다.

상담을 희망하는 신청자는 iAE 유학네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접수를 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기업인 iAE 유학네트의 제90회 세계 유학 박람회에 많은 유학 희망자들의 관심과 참가가 예상된다.

에듀하우스 개요
iae잡네트는 국내외 400여명의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1:1 고객 맞춤상담, 신뢰할 수 있는 수속서비스, 현지 네트워크를 통한 철저한 사후관리에 주력함으로서 국내 최고의 해외취업, 해외 인턴쉽 전문기관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iae잡네트는 모든 고객이 글로벌 시대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aejob.net

연락처

에듀하우스 곽지희 010-8431-5455 3481-12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