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협회, 2008 웹 트렌드 컨퍼런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 www.sabo.or.kr)는 (사)한국디지털에이전시산업협회(회장 박태희 www.kdaia.or.kr)와 공동주최로 사보(웹진)기자, 기업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웹사이트 담당자, 웹에이전시 직원 등을 대상으로 ‘2008 웹트렌드 컨퍼런스’를 10월 29(월)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웹을 통한 경영전략, 블로그마케팅 사례, 최근 웹사이트와 웹진, 전자사보, 뉴스레터의 트렌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등을 조직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이해의 폭을 넓히며 변화하는 웹의 커다란 흐름을 감지하고, 웹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크게 1,2부로 나눠 진행된다.

제1부 2008웹트렌드 전략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선 웹을 활용한 경영전략(최영일 펜타브리드 이사), 블로그 마케팅 사례(최정훈 포트폴리오 팀장),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김민석 디지털다임 디자인그룹 팀장)을, 제2부 2008웹트렌드 웹사이트, 웹진에선 웹트렌드를 반영한 유수한 웹사이트 사례(황경록 아이파트너즈 실장), 웹트렌드를 반영한 유수한 웹진 사례(고영상 웹브라이트 팀장) 등을 발표한다.

김흥기 한국사보협회 회장은 “디지털경영시대에 웹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하고 있다”며 "진화하는 웹시대에 맞게 웹사이트, 웹진, 전자사보, 인트라넷, 마케팅, 홍보, 기획, 전략 업무 담당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말했다.

참가비는 회원사 4만원(비회원사 7만원)이며, 참가자에게는 신간도서 ‘세컨드라이프 비즈니스전략’을 증정한다. 문의는 한국사보협회 웹사이트 www.sabo.or.kr.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abo.or.kr

연락처

한국사보협회 담당자 사무국 김재희 (02-2273-3003, 011-9631-8587 이메일 보내기 )

  사무총장 전종석 (011-751-4088, 이메일 보내기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