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TTG 선정 8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7-10-26 09:44
서울--(뉴스와이어)--롯데관광개발(www.lottetour.com)은 지난 25일 저녁 태국 방콕 소피텔 센트럴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제 18회 ‘TTG 트래블 어워드(TTG Travel Awards)’ 시상식에서 8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TTG(Travel Trade Gazette)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여행업 전문지로 ‘TTG 트래블 어워드’는 아 · 태 지역의 여행관련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여행업계의 가장 권위 있는 상이다.

롯데관광개발은 TTG Asia, TTG China, TTG-BTmice China, TTGmice 독자들의 만장일치로 한국 관광업계에서는 유일하게 8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됨으로써 명실 공히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여행사임을 다시 한번 증명시켰다.

롯데관광개발 유동수 사장은 “8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된 것에 대해 TTG 독자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여행업계의 진정한 리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82-2-2075-3000 (내선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