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8과 매든 NFL 08 발매

서울--(뉴스와이어)--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금일, 스포츠 게임의 명가인 EA SPORTS™ 레이블로 동시에 두 가지 타이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타이틀은 골프의 황제, 타이거 우즈가 등장하는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8(Xbox360)과 미식축구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는 매든 NFL 08(Xbox360)이다.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8은 얼마 전 가수 김동완과의 온라인 대결로 화제를 낳았던 작품이며, 매든 NFL 08은
국내에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NFL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이다.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8에서 게이머들은 자신이 직접 타이거 우즈가 되거나 비제이 싱이 되어 드라이브부터 퍼트까지 직접 골프를 치며 자신의 골프 게임을 직접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 또 얼마 전 있었던 타이거 우즈와 가수 김동완의 대결과 같이 가상의 공간에서 두 명의 선수가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기능도 갖고 있다. Xbox360 라이브 비전 캠으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면 게이머는 게임 속에서 직접 자신의 얼굴을 가진 골프 선수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통해 가상 세계의 타이거 우즈와의 대결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골프의 왕좌를 가리는 유명 대회가 그대로 재현되어 있어 더욱 현실감을 더해 준다. 더욱이 타이거 우즈는 이번 시즌에서 우승과 1위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영광을 차지 해서 현실 세계의 골프와 가상 세계의 골프의 두 개의 왕좌도 거머쥘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매든 NFL 08은 국내에 매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정통 미식 축구인 NFL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이다. 특히, 국내에서 열풍을 몰고 온 한국계 미국인, 2006 NFL MVP에 빛나는 하인즈 워드가 실제 모습과 똑같이 등장해서 국내 게이머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EA코리아 패키지 총괄 변지환 본부장은 “EA SPORTS는 스포츠 게임의 명가답게 매년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발매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발매되는 게임 중,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를 결합한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8은 발매 전부터 가수 김동완씨와 타이거 우즈의 가상 대결로 많은 게이머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NFL시리즈는 국내 소수의 매니아들이 즐기는 전유물이 아니라 적극적인 저변 확대를 위해 발매를 하게 되었다. EA는 다양한 게임들을 앞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기 바란다.”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금일 발매되는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8과 매든 NFL 08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면 EA코리아 홈페이지 www.ea.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3124-36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