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관객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현장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7-10-26 18:58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월 20일 개봉한 <원스>가 10만 관객을 눈 앞에 두고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각 극장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감미로운 뮤직 로맨스를 간직한다! <원스>를 만나면 카드지갑이 내 손에!!

올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극장가에 감미로운 멜로디의 열풍을 만들어가고 있는 2007년 최고의 뮤직 로맨스 <원스>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관객들에게 카드지갑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스>가 상영되고 있는 각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 카드 지갑은 포스터 이미지와 함께 ‘그녀’만의 수줍은 고백장소이기도 한 시원한 바다가 탁 트인 언덕 위에서의 이미지가 앞·뒤로 들어가 있어 <원스>의 추억을 간직하고 싶어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007 최고의 인디영화로 우뚝 선 <원스> 개봉 6주차에도 계속해서 상영 이어져!

10만 관객을 앞두고 올 해 최고의 인디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원스>. <원스>는 관객들의 꾸준한 발걸음에 감사의 카드지갑을 전달과 함께 개봉 6주차에도 대부분의 상영관을 유지하며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원스>는 <원스>만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영화 자체의 감동을 다시금 가슴에 담고 싶어하는 재관람객 역시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상영요청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는 지방상영 역시 이번 주부터 전주를 시작으로 상영에 들어가며 차주에는 더 많은 지방에서 관객들과의 설레는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한달 이상 장기상영을 이어가며 끊임없이 극장가에 뮤직로맨스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원스>. 10만 관객을 눈 앞에 두고, 이를 넘어 <원스>의 열풍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영화사 진진(766-3390) 마케팅 1팀 양희순 팀장(내선 550), 김수경(내선 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