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유나이티드 코리아 2007 개최
이번 행사에서는 MINI 250대가 ‘하나됨(Unity)’를 나타내는 최고 지름 65m 크기의 움직이는 원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MINI를 가장 개성있게 꾸민 참가자와 순정 상태로 차량 관리를 제일 잘한 MINI 오너를 선발하는 ‘MINI 뷰티 콘테스트’, MINI 스페어 타이어를 빨리 교체하는 게임인 ‘핏 스탑 MINI(PIT STOP MINI)’, 고카트 레이싱, 차량관리 방법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또한 티셔츠에 직물 물감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티셔츠를 디자인하는 행사를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MINI 유나이티드 코리아 행사 중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티셔츠 디자인 코너 및 차량 외관 왁싱, 벼룩시장 등 부대 행사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후원금으로 기부되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행사를 기획한 BMW 그룹 코리아 MINI 담당 한상윤 이사는 “MINI 유나이티드는 MINI를 사랑하는 고객과 매니아들이 직접 참여해 MINI만의 문화를 키워가는 행사”라고 소개하며, “앞으로도 전국의 개성있는 MINI 매니아를 위한 다양한 행사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창의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MINI는 트랜드를 리드하는 프리미엄 컴팩트카이다. 개성있고 독특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결합한 미래지향적인 차량으로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적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원 미디컴 신서영 과장 02-365-8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