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스포츠와 함께하는 2007 Fut 스포츠’ 28일 폐막
결승전에는 예선을 통과한 초, 중등부, 일반부 각부 8개팀과 고등부 4개팀 총 12개 팀이 참가해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렸다. 27일 결승전까지 진행한 초등부에서는 ‘수원 노블차일드 스포츠클럽’의 ‘NCC-1' 팀이 우승을 차지했고 28일 결승전을 치른 중등부에서는 하남 신장중학교 ’야생고양이‘팀이 정상에 올랐다. 박빙의 경기를 치른 고등부와 일반부는 영통 청명고등학교 ’청명고등학교A'팀과 ‘평택FC A'팀이 각각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각 부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상장, 부상이 전달됐다. 우승팀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스타스포츠 상품권이 주어졌고, 준우승팀과 3위팀에게는 각각 20만원, 10만원 상당의 스타스포츠 용품이 주어졌다.
또한 일반부 안영수(평택FC), 고등부 양성원(청명고), 중등부 이중용(신장중), 초등부 윤광연(원일초) 선수는 각 부문별 최우선 선수로 선정돼 트로피 및 스타스포츠 풋살화를 부상으로 받았다.
이 대회는 스타스포츠와 함께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 축구의 대중화와 아마추어 육성을 위해 올해 처음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경기도내 초-중-고 및 일반 클럽팀에서 35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실력을 겨루었다.
- 경기 결과 -
▣ 초등부 결승전
NCC-1(노블차일드스포츠클럽) vs NCC(노블차일드스포츠클럽)
5 : 1 (MVP 윤광연)
▣ 중등부 결승전
야생고양이(하남 신장중) vs 평택FC
2 : 1 (MVP 이중용)
▣ 고등부 결승전
빠른FC vs 청명고등학교A
0 : 1 (MVP 양성원)
▣ 일반부 결승전
평택FC A vs 평택FC B
4 : 3 (MVP 안영수)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개요
수원월드컵경기장은 명실공히 한국 축구의 메카답게 수원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 피스컵대회, 해외 유명클럽 초청 경기, K리그 등 연중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관중들을 즐겁게 하는 국내 최고의 축구경기장으로 전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문화광장 상설무대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연주회, 가요제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공연이 펼쳐져 경기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문화욕구를 충족시켜 줌으로써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스포츠와 문화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wonworldcup.or.kr
연락처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스포츠문화팀 서아영, 031-259-2204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