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룹스, 고품격 핸드 블렌더 GPA3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크룹스가 정밀함이 돋보이는 혁신적인 기술로 핸드 블렌더 기기 시장에 태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GPA3가 그 주인공이다. GPA3는 핸드 블렌더로는 유일하게 손잡이 상단에 디지털 패널인 LCD창을 장착한 제품이다. 이 LCD창을 통해 칼날의 속도 확인이 가능해 요리재료에 따라 6단계 속도 중 알맞은 조리 속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GPA3의 기능에서 눈 여겨 볼 점은 250~300W의 보급형 모터 대신 600W의 강력한 특수 모터 사용했다는 점이다. 이처럼 파워풀한 모터 사용으로 많은 재료도 한꺼번에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모터 덕에 속도 변화 시, 손으로 전해지는 진동이 적어 사용이 편안하다.

GPA3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갖추어 다양하고 프로폐셔널 한 요리가 가능하다. 액세서리는 4종 세트로 끓는 요리에 직접 넣고 사용해도 안전한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 마늘과 양파, 고기, 삶은 채소는 물론 견과류와 고기 등 어떤 재료도 쉽게 갈리는 대용량 700ml 다지기, 별도의 용기가 필요 없는 800ml 대용량 비커, 케이크 반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달걀 거품을 내주는 거품기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GPA3의 정밀하고 파워풀한 칼날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속도 조작 다이얼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했다. 우선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속도 조작 다이얼은 손잡이를 잡은 상태에서 엄지손가락이나 검지손가락으로 돌리기 편안하도록 파워 버튼 밑에 위치해 있다. 다이얼의 움직임이 부드럽고 유연해서 쉽고 편안하게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손잡이에 고무패드가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멋스러움도 돋보인다. 블랙과 스테인리스 스틸이 멋진 조화를 이루어 심플하고 모던한 세련미를 물씬 풍긴다. 특히 가운데 부분으로 갈수록 볼록해지는 배흘림 디자인은 시각적인 안정감을 더해준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크룹스 관계자는 “사용이 편리하고 강력한 기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프로페셔널 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 블렌더”로 “LCD창의 표시를 통해 칼날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은 매우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덧붙였다.

가격 - 116,000원 / 구입처 - 각 백화점

연락처

그룹세브코리아 이호경 과장 02-2262-4186
홍보대행사 벅스인터랙티브 이정하 과장 02-2193-06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