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초중등 상위권 대상 겨울방학 프리미엄 영어캠프 개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10-29 09:46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은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미래 글로벌 리더 육성을 위한 프리미엄 영어캠프를 개최한다.

특목고 진학을 목표로 하는 초중등 상위권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영어캠프는 여주 리치빌리지 청소년연수원에서 내년 1월 7일부터 3주에 걸쳐 진행하며, 참가자는 10월 29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국제중, 특목고 및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3주 과정의 ‘아이비리그 프로그램’은 입시 준비 목적의 맞춤식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목고 입학 시 특전이 있는 UNESCO International Essay Contest에 대비한 체계적인 영작문 학습, 심층 영어면접 대비 코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275만원이다.

영어 말하기와 토론, 발표 훈련 중심의 ‘엘리트 프로그램’ 역시 3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논리적 사고력과 스피치 능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Debating 활성화 프로그램과 종합적 사고력을 강화하는 영자신문 Young times 수업 등을 결합하여 말하기와 쓰기 능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비는 235만원이다.

이번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미국 명문 공·사립고등학교 교사 및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의 TESOL 자격증을 보유한 원어민 강사들로 구성된 최고 수준의 강사진을 자랑한다. 능률교육이 자체 개발한 맞춤식 교재와 커리큘럼을 통해 수준 높은 수업을 제공하여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한 것도 강점이다.

참가신청은 능률교육 영어캠프 홈페이지(www.necamp.co.kr)를 통해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2-2014-7279,7184)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주)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