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 온, 오프라인 동아리 UCC 콘테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UCC 포털 엠군(대표 신동헌)은 10월 30일(화)부터 11월2일(금)까지 총 4일간 서울랜드에서 펼쳐지는 ‘2007 서울학생 동아리 한마당’ 후원의 일환으로 ‘엠군과 함께 하는 동아리 UCC 콘테스트(http://dongari.mgoon.com)’를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세계를 향한 꿈과 열정’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서울학생 동아리 한마당 축제는 서울시 교육청이 주최하고 기획부터 진행, 심사까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 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축제로 올해는 학생, 교사, 학부모 등 행사 참가 인원만 약 8만 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엠군은 이번 행사의 온라인 단독 후원사로 이미 사전 이벤트로 지난 10월 8일부터 엠군 홈페이지 내에서 지난 동아리 영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마당 엿보기’와 ‘동아리 뽐내기 콘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중 경희중학교 기악반 동아리 ‘Sempre’가 제작해서 올린 ‘You Raise me up’ 동영상은 응모한 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가 약 2만 9천 여 건에 달했으며, 이화외고 학생들이 제작한 ‘스펀지 패러디’ 영상은 추천수가 130 여 건에 달하는 등 또래 학생들만이 형성할 수 있는 유대감으로 뜨거운 온라인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엠군은 동아리 한마당 현장 중계를 위해서 행사가 펼쳐지는 4일 동안 서울랜드 내 엠군 UCC 특별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현장 생중계 행사에 응모하려는 학생들은 현장에서 핸드폰이나 디지털카메라 등으로 찍은 동영상을 행사 현장에 설치된 엠군 UCC 부스에서 올리면 된다.

엠군은 이번 동아리 UCC 콘테스트 동안 참여한 동영상들을 자체심사 50% 추천수 및 플레이수 50%를 기준으로 선정해 동아리 지원금 100 만 원과 전자사전 및 닌텐도 등 2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엠군 마케팅 본부 최동일 이사는 “2007 서울학생동아리 한마당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들은 학생들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며, 짜임새 있는 구성과 연출이 일반 단편 영화 못지 않은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며 “엠군의 이번 후원을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동영상 UCC를 제작하고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goon.com

연락처

엠군미디어 손주연 과장 02-3420-1643 016-9225-3584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이상은 02-587-3922 018-432-20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