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 컴패니, 고대 안암병원에서 글로벌 지역사회봉사 프로그램 진행

2007-10-29 09:51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환우들과 따뜻한 마음 그려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분야를 선도하는 월트디즈니의 한국지사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대표: 임혜숙, 이하 월트디즈니코리아)가 고려대 안암병원(병원장 김 린) 어린이 환우들과 함께 가을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전세계 월트디즈니 지역사회봉사 프로그램인 ‘디즈니 월드와이드 아웃리치(Disney Worldwide Outreach)’의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월트디즈니코리아 전체 임직원들과 디자인전공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키마우스를 포함한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이 어우러진 대형 벽화 그리기,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주인공이 되는 포토존(photo zone), 소아병동 내부 데코레이션, 월트디즈니코리아 직원들이 직접 만든 선물꾸러미 증정 등이 마련되어 있다.

김 린 안암병원장은 이번 행사에 앞서, “이와 같이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는 행사를 통해 몸과 마음이 지친 소아 환우들에게 희망을 심어 주는 계기가 될 것이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월트디즈니코리아 임혜숙 대표이사는 “정기적으로 마련하는 행사지만, 어린이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항상 배우는 것이 많다”며, “월트디즈니코리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트디즈니코리아는 한국메이크 어 위시(Make-A-Wish of Korea) 재단, 세브란스 병원 등과 함께 지역사회봉사 프로그램을 개최한 바가 있다.

디즈니 월드와이드 아웃리치(Disney Worldwide Outreach)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는 현재 7개국 800여 명의 직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4,000 이상 시간을 지역사회 봉사, 고아원과 학교, 병원, 지역사회센터 환경 정비 및 어린이 복지 부문 향상을 위해 투자했다. 이 밖에도 월트디즈니 자원봉사 그룹 ‘VoluntEARS’가 선택한 자선단체에 재정적 기부를 하는 직원들에게 ‘EARS TO You’라는 보상제도를 마련하여 봉사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연락처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즈 서윤정 대리 (011-701-3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