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스 온라인’ 코믹 원정대 1차 모집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7-10-29 10:20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에서 개발한 캐주얼 3인칭 코믹 슈팅 게임<찹스 온라인>이 오는 11월 1일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내달 1일부터 일주일 간,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실시되는 이번 1차 테스트는 이례적으로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바로 게임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도록 하여. 특별히 따로 접수하지 않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1차 테스트에서는 유저들의 반응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이다. 개인플레이와 팀 플레이 2가지 모드에서 서바이벌을 즐길 수 있으며, 찹스빌(Ville), 사막, 버섯 숲 등 각기 다른 테마의 6개 맵과 개성 넘치는 6개의 캐릭터를 선보인다.

또한 ‘던져서 맞추는’ 액션을 기반으로, 토마토를 비롯하여 뚫어뻥, 새총, 글러브, 순둥이(불독) 등 각종 엽기적인 아이템을 활용하여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다.

이로써 <찹스 온라인>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인 간편하지만 세밀한 조작감과 익살스러운 캐릭터의 몸짓을 통한 유쾌함을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을 것.

위메이드 마케팅본부 노철이사는 “코믹하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뛰어다니면서 싸우다 보면 어느새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앞으로 1차 이후에는 어린 시절 골목에서 즐기던 다방구, 얼음땡 같은 놀이들도 접목시킬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찹스 온라인>은 간단한 조작과 개성 만점 캐릭터로 쉽게 한판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동네 골목을 뛰어다니는 개구쟁이들의 놀이를 기본 바탕으로 하여 쉴새 없이 슈팅 게임의 쾌감을 선사하는 캐주얼 3인칭 코믹 슈팅 게임이다.

1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 ‘탐험대원 모집’ ▲ 매일 게임에 참여하여 도장을 받으면 사은품을 드리는 ‘탐험도장 쾅쾅’ ▲ 유저들의 의견을 받는 ‘발전 아이디어!’와 같은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http://chaps.wemad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문지영 02-3149-0593 011-9046-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