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음악사랑캠페인 후원

뉴스 제공
농심 코스피 004370
2007-10-29 10:50
서울--(뉴스와이어)--농심(대표이사 신동원, www.nongshim.com)이 (사)한국음원제작자협회, 한국음악문화진흥과 함께 '음악사랑캠페인’을 후원한다.

오는 11월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8회 2007 사랑나눔콘서트”에 앞서, 농심은 음악사랑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음악문화에 대한 인식과 실천의 장을 마련하는 데에 동참하게 된다.

음악사랑캠페인(www.ilovemusic.or.kr)은 서울시와 문화관광부가 후원하는 공익캠페인으로, 지난 6월 발효된 개정 저작권법에 따른 올바른 음악 사용과 음악을 사랑하는 소중한 마음을 되새김으로써 위기에 처한 음악산업을 살린다는 취지로 시작되었다. 현재 유명 50인 서포터즈 및 즐거운 음악버스 운영, 대학생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농심은 이번 캠페인 후원을 통해, 일반인들이 음악 저작권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하고, 나아가 우리 음악을 더욱 사랑하고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농심 사랑나눔콘서트 관계자는 “농심은 지난 2000년부터 7년간 농심 사랑나눔콘서트를 개최해오며 음악을 통한 사랑나눔의 의미를 실천해왔다”고 말하며 “이번 음악사랑캠페인에 적극 동참함으로써 음악 저작권에 대한 인식 전환 및 음악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8회째를 맞이한 “2007 농심 사랑나눔콘서트”에는 국내 최고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관람객들은 무료 입장권과 함께 농심 신라면 2개를 갖고 입장할 수 있다. 이날 입장객들이 기부한 라면은 농심이 기증하는 라면 및 행사기간동안 농심 ‘사랑의 라면은행’에 적립된 라면과 함께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불우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사랑나눔콘서트의 무료 입장권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ongshim.com

연락처

농심사랑나눔콘서트 주승현 대리 02-820-8946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