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개별 냉동과일(IQF) 제품 7종’ 출시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07-10-30 10:17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청과 회사 돌(Dole) 코리아는 개별급속냉동방법으로 가공되어 판매되는 ‘개별 냉동과일(IQF: Individual Quick Frozen) 제품’을 출시한다. 망고청크, 블루베리, 체리, 트로피칼 아일랜드 블렌드, 혼합과일, 딸기 바나나 블래스트 스무디키트, 트로피칼 아일랜드 콜라다 등 총 7종을 선보이며 주요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패키지 당 5,900원~ 7,900만원.

이번에 선보이는 돌(Dole) 개별 냉동과일(IQF) 제품은 충분히 익은 과일을 개별 급속 냉동하여 만든 제품으로 생과일의 색채, 광택, 식감, 영양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또한, 먹기 좋은 상태 (ready to eat)에서 포장되기 때문에, 과일을 먹기 전에 일일이 씻지 않고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패키지 역시 지퍼타입 개폐형식으로 열고 닫기가 용이하고, 섭취 후 남은 제품은 장기간 부패의 우려 없이 냉동 보관할 수 있다.

출시되는 제품 중 스무디 키트제품의 경우 요거트와 각종 열대과일, 단백질이 함께 들어 있어 물과 함께 넣어 갈아주면 집에서도 간편히 스무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열대과일을 혼합한 제품 및 생과로는 시중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웠던 체리, 블루베리 등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돌(Dole)코리아 마케팅팀 나호섭 차장은 “돌(Dole) 개별 냉동과일(IQF) 제품은 구매와 보관이 편리하여 연중 어느 때나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과 영양이 풍부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합한다”며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식 및 어린이 영양 간식으로 수요 증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돌(Dole)코리아 개요
돌(Dole Food Company Inc.)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품질 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맛과 영양, 안전 등에 엄격한 평가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도입해 품질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1), 유기농 관련 인증 등 국제인증을 보유함으로써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2004년부터 건강컬러 캠페인을 도입해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에델만 김미란 대리 (2022-8242/ 011-9884-6225/이메일 보내기 )
에델만 방성아 사원 (2022-8249/ 016-603-8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