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고레벨 유저 공략한 언더월드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10-30 16:40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오늘, 자사의 신개념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 (www.neosteam.co.kr)이 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최고 레벨을 99레벨로 제한을 두었던 ‘네오스팀’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레벨 제한을 해제, 최고 레벨을 110으로 늘리면서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컨텐츠를 대거 업데이트 했다.

네오스팀은99레벨 이상의 유저들만이 즐길 수 있는 언더월드 필드도 업데이트했다. 언더월드에는 사이켄과 바바로크 등의 신규 몬스터와 103레벨 이상의 강력한 보스 몬스터 4종이 등장하며 새로운 무기와 퀘스트도 선보인다.

또한, 네오스팀은99레벨의 캐릭터가 100레벨대로 진입하기 위한 마스터 퀘스트를 업데이트하고, 100레벨 이상의 유저들만이 습득할 수 있는 마스터리 스킬 등을 추가했다. 마스터리 스킬은 기존의 일반 스킬보다 더욱 강력한 스킬로써 사용하는 무기의 데미지를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99레벨 이상의 유저들에게는 특별한 속성도 부여된다. 속성 시스템을 통해서는 같은 캐릭터 간의 개성과 차별성을 나타내는 요소로 물, 불, 강철, 정령의 4가지 속성에 따라 데미지 상승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한손검, 한손둔기, 창, 총, 활 등 103레벨 제한의 신규 무기들이 선보인다. 이 무기들은 새롭게 업데이트된 언더월드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들을 모아 조합을 하면 생산이 가능하다.

한편, 네오스팀은 11월 중으로 길드 규모의 대규모 RvR 전투 이벤트와 개별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배틀로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