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SKYPE를 통해 PC원격제어 RemoteX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7-10-31 08:59
서울--(뉴스와이어)--원격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알서포트(www.rsupport.co.kr, 대표이사 서형수)는 VOIP기반 인터넷전화 및 메신저를 제공하는 SPYPE(www.skype.com)용 PC원격제어 솔루션인 ‘RemoteX’를 개발하여 전세계SKYPE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자사의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세계 2억2천만명이 이용하는 인터넷전화 및 메신저 프로그램인 SKYPE에 플러그인 형태로 탑재하여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인용원격지원솔루션인 ‘RemoteX’ 를 지난주부터 SKYPE를 통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알서포트는 올초 ‘RemoteView for Skype’를 시범적으로 서비스한 결과 15000건 이상의 이용자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등 반응이 좋아 이번에 기능을 대폭 보강하여 정식으로 SKYPE의 서비스로 등록하여 프리웨어로 제공하고 있다.

이 ‘RemoteX’는 SKYPE를 이용하는 이용자간에 손쉽게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보안성 및 네트웍 접근성이 뛰어나 누구나 손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YPE를 이용해 VOIP기반의 음성대화, 문자대화를 하면서 상대방 PC 실제화면을 함께 보며 협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RemoteX’의 주된 기능이다. 대부분의 메신저에는 이러한 원격제어 기능이 들어가 있으나 SKYPE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하는 것은 ‘RemoteX’가 처음이다.

알서포트사는 내년 말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후에는 유료로 전환하여 수익을 확보할 예정이다.

원격지원 및 제어 전문회사인 알서포트는 그동안 자사가 보유한 원격기술을 이용하여 PDA등 다양한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특히 알서포트는 SKYPE외에도 네이트온 메신저, 잉카인터넷, 일본의NTT-DATA의 프로그램 등에도 원격제어 모듈을 공급하고 있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감히 자부하건데 컴퓨터의 원격제어 와 원격지원분야에서 기술력은 세계최고이다. 이미 일본의 주요PC업체는 물론 미국의 국방부에서 우리 제품을 선택한 것은 우리의 기술력을 입증한 대표적인 사례라 할 수 있다. 그러나 회사의 규모가 작다보니 제대로 이러한 사실을 알리기 어려워 이번에 세계적으로 2억2천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SKYPE이용자를 대상으로 전세계에 회사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무료로 제공하게 되었다. 늦어도 내년하반기 경에는 유료로 전환하여 기업시장뿐 아니라 개인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수익선을 다변화 할 예정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RemoteX의 이용을 원하는 SKYPE사용자는 https://extras.skype.com/1204/view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팀장 Tel.02.479.4430(代),011-775-2791
남양원 대리 010-3139-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