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IH 압력밥솥 출시

뉴스 제공
코웨이 코스피 021240
2005-02-01 09:02
서울--(뉴스와이어)--웅진코웨이(대표 문무경 www.coway.co.kr)는 2일 웅진쿠첸 10인용 IH 압력밥솥 3종을 출시한다.

새로이 출시되는 IH 압력밥솥(모델명: WHC-108CW)은 국내최초로 현미 3단계 밥맛 조절기능을 적용한 제품이다. 내부 압력과 불림, 가열시간 등 조리 알고리즘을 조절하여 백미 5단계는 물론 현미밥까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꼬들꼬들한 밥부터 쫀득쫀득한 밥까지 입맛과 용도에 따라 맞춤형 밥을 지을 수 있으며, 원터치 버튼 하나로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현미, 발아현미, 흑미, 잡곡, 꽁보리밥 등 6가지 웰빙 건강밥 메뉴가 있어, 각 재료의 특성에 따른 최적의 알고리즘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건강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미/잡곡 전용 불림기능으로 건강 현미 잡곡밥을 사전 준비없이 편리하면서도 맛있게 지을 수 있고, 가열에서 뜸까지 각 단계별로 목표 온도 도달 시간 및 적정 압력을 유지시킴으로써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웰빙 건강밥을 지을 수 있다.

아울러, 온도 감지 센서가 2개가 있어서 쌀의 온도를 보다 정확히 측정하여 취사할 수 있다는 것도 웅진쿠첸 IH 압력밥솥만의 장점이다. 타사 제품은 내솥 아래에 있는 바닥센서로만 알고리즘을 조절하는 반면 웅진쿠첸 IH 압력밥솥은 상부에 안심 보온 센서를 하나 더 두어 오래 보관해도 밥이 마르거나 변색되는 것을 방지했다.

내솥 역시 스테인레스 5중 코팅으로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바닥 및 하단부를 딤플처리 해 열 효율을 극대화했다. 취사 시작 및 종료를 음성 알람으로 알려주며, 대형 LCD를 채용해 취사 진행단계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3월 초에는 7인용 IH 압력밥솥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10인용 26만원대, 7인용 가격미정

* IH(Induction Heating) 가열방식이란?
밥솥 밑부분만 가열하는 열판 압력밥솥과는 달리 IH 압력밥솥은 측면까지 코일이 감겨있어 내솥 전체를 통째로 가열하므로 쌀알 하나하나까지 골고루 익혀준다. 강한 화력으로 밥을 짓기 때문에 쌀알이 윤기있고 탱글탱글하며, 밥맛이 좋고 조리시간도 단축되는 장점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way.co.kr

연락처

홍보담당 이경희 02-490-1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