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루, 개인화 추천 솔루션 ‘스마트오퍼’ 출시

뉴스 제공
넷스루
2007-10-31 13:31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분석 전문 기업인 넷스루(대표이사 김종보, www.nethru.co.kr)는 개인화 추천 솔루션인 ‘스마트오퍼’를 출시한다고 11월 1일 밝혔다. 넷스루는 e비즈니스 분석 분야에서 축적된 경험과 대용량 데이터마이닝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화를 시도하여 2년 만에 ‘스마트오퍼’를 제품화 하였다.

‘스마트오퍼’는 단순한 룰 기반의 기계학습 추천 솔루션과는 달리 이용자의 패턴을 통계, 선호도, 연관성 기반 등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아이템을 추천하는 것이다. 추천 아이템은 이용자 전체와 세그먼트 그룹 그리고 개별 이용자에게 단계적으로 추천되며 적용된 추천 서비스의 성과에 대한 다차원 분석을 통해 추천의 방향과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기획자나 마케터 관점에서의 운영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고, 구축시 제공되는 추천 기법 이외에도 Add-On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췄다.

넷스루의 김종보 대표는 “e비즈니스 서비스의 다양화와 컨텐츠의 폭발적인 증가로 고객 관점에서는 최적의 정보선택이, 서비스 제공자 관점에서는 자사 서비스의 차별화가 점차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화 추천 분야의 오랜 숙제였던 대용량 데이터 처리 문제를 해결한 ‘스마트오퍼’솔루션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 서비스 제공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넷스루 개요
넷스루는 1999년도에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와이즈컬렉터'(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변환, 전송), '데이터스토리'(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유저플로우'(온라인 고객 여정 시각화), '스마트CEP'(웹/앱 사용자의 특정 행동 패턴 실시간 감지), '스마트오퍼'(크로스 채널 마케팅 기반 일관된 개인화 추천 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지난 25여년간 금융 기관(국민은행,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 공공 기관(서울시청,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쇼핑몰(이마트, SSG, NS홈쇼핑 등) 분야는 물론 언론 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트래픽이 높은 상위 웹 사이트에 솔루션을 주로 공급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GS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는 등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No.1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hru.co.kr

연락처

㈜넷스루 마케팅팀 유 동 하 02-6243-4160(#20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