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북시티 책잔치, 11월 2일부터 볼거리 가득

뉴스 제공
출판도시문화재단
2007-10-31 17:49
파주--(뉴스와이어)--2007 파주북시티 책잔치가 오는 11월 2일부터 3일간 열린다.

출판도시내 40여개의 출판사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의 독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출판사가 자체 사옥을 보여주며 출판현장을 견학하는 행사와 건축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건축기행을 하는 행사는 출판도시에서만 볼 수 있다.

이색 행사로는 12시간 밤샘독서체험이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책을 읽고싶은 책매니아들이 이 행사에 도전한다. 아침에는 출판인과 조식을 함께 하면서 책에 관련한 이야기를 나눈다.

볼거리도 풍성하다. 대형 책,동화 원화전,조각전등이 전시되고 판소리와 현대악,마술,인형극등의 공연이 계속 무료로 진행된다,또한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초청하여 출판현장과 인형극을 함께 관람하는 뜻깊은 행사도 갖는다.

더 자세한 정보는 2007 파주북시티 책잔치 홈페이지(www.pajubookjanchi.org)에서 볼 수 있다

출판도시문화재단 개요
재단법인 출판도시문화재단은 경기도 파주시 파주출판도시에 입주해 있으며 약 600개의 출판사와 영화사, 영상 제작사가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국민 독서 문화 예술 활동들을 육성 지원’해 나가기 위해 출연금을 마련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설립을 허가한 비영리 재단이다.

웹사이트: http://www.pajubookcity.org

연락처

출판도시문화재단 이호진 031-955-0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