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월드컵경기장, 호스피스 초청 문화 선물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사무총장 송기출)은 31일 수원기독호스피스회장 김환근 목사와 호스피스 26여명을 초청해 K리그 플레이오프전 경기를 관람하도록 했다.

이번 초청행사는 임종을 앞둔 분들의 평안한 여생을 위하여 봉사의 손길을 놓지 않는 김환근 목사와 호스피스분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운 휴식의 시간을 드리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초청된 호스피스 26여명은 스카이박스에서 준비된 다과와 함께 K리그 수원삼성 대 포항스틸러스 플레이오프전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송기출 사무총장은 “앞으로 저희 월드컵 관리재단은 소외계층 및 사회의 어려운 곳에서 애쓰시는 분들을 위해 경기관람 초청행사 등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컵 관리재단은 현재 장애우 무료 수영강습을 비롯하여 위스타트 마을 아동 수영강습, 자혜학교 수영체험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개요
수원월드컵경기장은 명실공히 한국 축구의 메카답게 수원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 피스컵대회, 해외 유명클럽 초청 경기, K리그 등 연중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관중들을 즐겁게 하는 국내 최고의 축구경기장으로 전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문화광장 상설무대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연주회, 가요제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공연이 펼쳐져 경기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문화욕구를 충족시켜 줌으로써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스포츠와 문화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wonworldcup.or.kr

연락처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스포츠문화팀 서아영, 031-259-22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