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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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코리아
2007-11-01 09:22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동절기를 맞아 11월 1일부터 24시간 A/S를 제공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린나이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란 보일러 사용이 많아지는 동절기에 린나이에서 직접 관리하는 A/S전문요원이 24시간 대기를 하면서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라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고객 서비스. 린나이는 보일러 사용이 급증하는 동절기에 고객이 한파와 혹한 걱정 없이 난방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지난 1995년부터 매년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동절기에 고객은 린나이코리아의 A/S 통합 콜센터인 1544-3651만 누르면 언제라도 린나이 전문 기사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린나이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11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약 5개월 동안 진행된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의 A/S 체계를 갖추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전국 33개 고객서비스 센터에 500여명의 정예 요원들을 보유하고 보일러 제품뿐 아니라 A/S에서도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1일부터는 새로운 통합 콜센터인 1577-7300을 선보였으며, A/S 콜센터 도 1544-3651로 통합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 문의 및 A/S를 처리 할 수 있게 했다.

린나이코리아 고객 상담실의 이경애 실장은 “린나이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이용하면 겨울 밤에도 보일러 때문에 추위에 떨 필요가 없다”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린나이코리아는 제품뿐만 아니라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 극대화를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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