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영양 뿜는 앰플 드라이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헤어가전 국내 1위 업체인 유닉스전자(www.unix-elec.co.kr 대표 이충구)에서 11월 1일 드라이어에서 에센스를 내뿜는 차세대 드라이어 ‘엠플(UN-175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엠플 드라이어는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인 22가지 천연 영양분을 함유한 에센스를 방출하는 신개념 드라이어로 모발의 윤기를 주는 은행잎, 하수오 성분과 모발 컬러를 살리는 카모마일, 수분을 공급하는 카카오와 판테놀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두피를 진정시키고 보습기능을 주는 베타인 등의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인 식물추출물 등이 분사되며 특히 수용성 실리콘은 모발을 코팅해 광택, 보습효과를 높인다. 이때 드라이어에서 에센스 액체입자가 옷에 떨어질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초미립자로 분사되어 머리카락에만 골고루 도포되기 때문.

에센스 외에 음이온도 방출되어 신진대사가 촉진되고 스트레스를 해소 및 전자파를 중화시켜준다. 90℃ 저온설계도 돋보인다. 낮은 온도에서 머리카락을 말릴 수 있게 해 열에 의한 두피 및 모발 손상 없이 에센스만 분출될 수 있다.

그밖에 감성적인 일러스트 디자인도 돋보인다. 제품 측면에 바람에 흩날리는 여인의 모습이 화려하면서도 결코 튀지 않으며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펄 느낌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용방법은 일반 드라이어와 동일하나, 드라이어 속에 에센스 카트리지가 있어 에센스를 모두 사용한 뒤 카트리지를 교환한다. 카트리지는 원터치식 착탈 구조로 되어 간편하다. 더불어 나노실버 코팅을 적용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내용물이 변질될 우려가 없다.

유닉스전자 마케팅팀의 김성훈 과장은 “과거의 1세대 드라이어가 단지 머리만 말리고, 2세대가 음이온이 방출되는 형태였다면 엠플드라이어는 헤어드라이어에서 헤어케어성분을 뿜는 영양분을 뿜는 3세대 드라이어라고 볼 수 있다”며 “모발케어 및 광택, 보습효과를 주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걸맞아 향후 이러한 형태의 드라이어가 꾸준히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한다. 무게는 400g으로 가벼운 편. 드라이어와 에센스 카트리지 2개를 포함한 소비자 가격은 5만 4,900원이다. 10ml의 카트리지 용량을 기준으로 1일 10분씩 사용할 경우 총 9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닉스전자 웹사이트(www.unix-elec.co.kr) 와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유닉스전자 개요
유닉스 전자는 1978년 회사 창립이래 주력제품인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를 비롯한 이미용 제품과 안마기/발마사지 등과 같은 건강가전 제품, 청소기/스탠드/면도기/다리미 등의 생활가전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소형가전 전문기업이다. 앞선 기술력과 창조적 사고를 바탕으로, 음이온과 원적외선 발생, 전자파차폐 기능을 갖춘 기능성 헤어드라이어 등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이미용 시장에 웰빙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업계 선두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웹사이트: http://www.unix-elec.co.kr

연락처

홍보대행 애플트리&라이언 PR 연구소 조수경 02-323-4978(내선 2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