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골프&스포츠 전시회 막 올라

뉴스 제공
킨텍스
2007-11-01 10:42
고양--(뉴스와이어)--킨텍스(KINTEX, 대표 김인식)에서는 오는 11월 4일까지 국내 최대규모의 '2007 대한민국 골프대전’과 ‘2007 대한민국 스포츠대전’이 공동 개최된다.

전시회에는 골프 100여개, 스포츠 70여개 업체가 2만1천㎡의 공간을 600개 전시 부스로 나눠 골프용품과 장비, 골프 투어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것과 일반 & 익스트림 스포츠, 아웃도어, 휘트니스, 헬스관련 용품 등 스포츠에 대한 전반적인 것을 선보이게 된다.

다양한 전시품목 못지 않게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되어 참관객의 마음을 흡족하게 한다. 골프전시장에서는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美 PGA 프로골퍼 출신 제이슨 강이 매일 참관객에 대한 원포인트 레슨 시간을 갖는다. 또한 장타대회와 퍼팅대회가 매일 1~2회 개최되고 나이키 드라이버, 예스 퍼터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미즈노 JPX 310 드라이버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스포츠 전시장에서는 우선 글로벌 휘트니스 강사양성 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독일 출신 휘트니스 지도자 마크 올리버 등 5명의 국제 강사진이 국내 강사들을 대상으로 특별 지도하는 본 프로그램에는 일반 참관객도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 또한 K1의 김영현, 펜싱의 남현희, 프로야구의 송진우, 정민철 등 유명 스포츠 스타 팬사인회도 열려 참관객을 즐겁게 할 예정이며 스포츠 명장면관에서는 사진기자들이 고른 스포츠 명장면 사진전이 열린다. 배용준, 장동건, 이영애 등 연예계 스타들의 핸드프린팅 관도 선보인다. 자전거 시승장에서는 트라이얼 BMX 시범공연이 매일 열려 자전거 동호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며 행사기간 내내 자전거 시승체험도 할 수 있다. 대한운동사회 관에서는 공인된 장비의 도움을 받아 체력검사 및 운동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운동체험을 통해 자신의 몸에 맞는 올바른 운동방법을 배울 수 있다.

대회 조직위원회 엄기웅 과장은 "제 1회 대회인만큼 다양한 종목을 참관객들이 직접 접해볼 수 있도록 참관객 위주의 행사에 신경을 많이 썼으며 참여하는 가운데 즐기는 전시회가 되도록 했다. 하지만, 향후 5년 안에 세계적인 전시회인 독일의 ISPO와 같이 trade show 중심의 B2B, 국제 전시회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orea Golf & Sports Fair 2007 조직위원회 사무국 엄기웅 과장 031-995-8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