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스 온라인, 코믹원정대 1차 탐험 시작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07-11-01 11:03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주)레드덕(대표 오승택)에서 개발한 3인칭 코믹슈팅 온라인게임 <찹스 온라인>이 11월1일 1차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1차 테스트는 별도의 테스터 모집 없이 인원제한을 두지 않고 홈페이지(http://chaps.wemade.com) 회원가입만으로도 이용자들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개 형으로 진행되며, 일주일 동안 매일 3시부터 9시까지 실시한다.

<찹스 온라인>은 한 차례의 집중그룹테스트 (FGT: Focus Group Test) 와 '위메이드 폭스' 게임단의 테스트를 거쳐 조작감, 그래픽 호감도 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본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확인 할 계획이다.

또한, 신청 없이 바로 게임 테스트가 가능하게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했고, 콘텐트 면에서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줄 수 있도록 총 6개의 캐릭터와 6개의 맵(map)을 선보이고, 개인전과 대항전이 가능한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이 외 '찹스를 추리하라', '탐험도장 쾅쾅쾅', '발전 아이디어'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NDSL, PS3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찹스 온라인>은 게임컨셉, 콘텐트, 게임진행방식 모든 면에서 독창적인 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서 이용자들이 <찹스 온라인>만의 새로운 매력에 빠져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찹스 온라인>은 동네 골목 개구쟁이들의 놀이를 기본 컨셉으로 한 3인칭 코믹슈팅 게임으로 ▲던지는 슈팅의 새로운 손맛 ▲개성과 익살 넘치는 캐릭터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방식 등이 특징이다.

<찹스 온라인>의 1차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chaps.wemad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홍보팀 사업개발본부 문지영 02-3149-0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