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통상산업진흥원, ‘제37회 전국공예품대전’에 우수 공예품 홍보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11-01 11:28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와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심일보)는 11월 2일부터 4일까지 SBA 산하 SETEC(3호선 학여울역 소재) 전시장에서 개최되는『제37회 전국공예품대전』에 서울의 우수한 전통공예품을 홍보하고자 서울시관을 설치하여 금청아트를 비롯한 서울시 소재 우수 공예품 중소기업 12개사의 작품들을 전시한다고 밝혔다.<문의 : 전시사업팀 2222-3781>

서울시는 전국공예품대전 본선 심사에서 가장 많은 수상작을 배출한 시도에 주어지는 단체상을 수상하는 등 이 대전에서 출품작 중 18점이 수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다.

이번 전시회는 전국 16개 시·도에서 출품하여 본선 수상작 전시, 공예품 판매, 공예체험교실 등을 통하여 공예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공예상품의 판로개척을 목적으로 개최되는 행사이다.

SBA는 이 행사를 통해 서울특별시관을 운영하여 서울공예상공모전 수상제품 홍보 및 판매를 통해 상품으로써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검증하는 기회로 삼고, 서울의 우수한 전통공예기술을 전승한 공예상품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전시사업팀장 김재화 02-2222-3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