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정부관광청, 첫 ‘서호주관광전’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
이번 서호주관광전은 서울에서 11월 12일(월) 서호주 업체를 위한 시장 브리핑과 국내 관광업계 주요 인사를 초청하여 한국 시장 전반 및 서호주 관광 전망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오후에는 서호주 업체들이 자유롭게 여행사들을 방문할 예정이다. 13일(화) 오전에는 주요 여행사와 1:1 상담으로 진행되며, 오후에는 오픈 마트로 서호주관광에 관심이 있는 여행사는 모두 참여할 수 있다.
14일(수)에는 부산에서 부산 지역 여행사를 대상으로 1:1 상담과 오픈 마트로 진행하며, 15일(목)에는 개별적으로 부산 지역 여행사 및 항공사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호주정부관광청의 손 대표는 “지난 2005년 10월 한국에 진출한 이후 꾸준한 홍보와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짧은 시간내에 서호주에 대한 인지도 상승은 물론 방문객 역시 놀라운 성장을 보였습니다. 지난해 서호주 방문 한국인이 전년대비 43%이상 증가하는 등 한국은 서호주에게 있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서호주관광전은 서호주 업체들에게는 한국 시장의 잠재성을 직접 경험하고 여행사들에게 자신들의 상품을 설명할 수 있는 기회이자 친목 도모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국내 여행사 역시 이번 관광전을 통해 ‘진정한 호주(Real Australia) - 서호주’의 진면목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손 대표는 또한 “이번 서호주관광전과 때를 맞추어 서울에서는 이번 달부터 싱가포르 항공 및 4개 여행사와 서호주 고품격 상품 판매를 시작했으며, 곧이어 부산에서는 드래곤 항공 및 부산의 주요 12개 여행사와 서호주 상품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서호주 업체와 1:1 상담을 원하는 여행사는 오는 11월 6일(화)까지 서호주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전화: 02-6351 5156, 팩스: 02-6230-9355)로 신청하면 된다. 상담에 참가하는 모든 여행사에게는 모든 상담 완료 후에 서호주 특산품이 증정된다. 오픈 마트는 서울에서는 11월 12일(화) 오후 1시-3시까지, 13일(수) 부산에서도 오후 1시-3시까지 진행된다.
*제 1회 서호주관광전에 참가하는 서호주 기관/업체는 다음과 같다;
· 서호주정부관광청(Tourism Western Australia)
· 서호주 퍼스 및 인근지역 관광국(Experience Perth)
· 서호주 북서부 지역 관광국(Australia’s North West)
· 서호주 코랄코스트 지역 관광국(Australia’s Coral Coast)
· 서호주 남서부 지역 관광국(Australia’s South West)
· 로트네스트 익스프레스(Rottnest Express)
· 캐버슘 야생공원(Caversham Wildlife Park)
· 프리맨틀 에스플러네이드 호텔(Fremantle Esplanade Hotel)
· 블루 트래블(Blue Travel)
· 코코스(Kokos Travel)
연락처
서호주 정부 관광청 한국 대표사무소 김연경 이사 02-6351-5156 이메일 보내기 팩스 6230-9355
이 보도자료는 서호주 정부 관광청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0년 9월 28일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