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포츠 전시회 성황리에 개최

뉴스 제공
킨텍스
2007-11-02 10:33
고양--(뉴스와이어)--SBS골프채널 및 SBS스포츠채널(사장 홍성완), 스포츠조선(사장 하원), KINTEX(사장 김인식)가 11월 1일부터 4일까지 국내 최대규모로 공동 개최한 '2007 대한민국 골프대전’과 ‘2007 대한민국 스포츠대전’이 성황리에 개최되어 첫 날 11,470명이 입장하였다.

골프 98개, 스포츠 68개 업체가 참가하여 2만1천㎡, 600개 부스에 골프와 스포츠에 대한 모든 것이 전시되고 있는 이번 전시회는 관람객 참여 프로그램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용품과 장비, 골프 투어, 일반 & 익스트림 스포츠, 아웃도어, 휘트니스, 헬스관련 용품 등 다양한 전시품목 못지 않게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펼쳐져 참관객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 골프전시회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美 PGA 프로골퍼 출신 제이슨 강은 전시장에서 성실한 자세로 원포인트 레슨 시간을 가져 많은 골퍼들의 호응을 받았고 전시회 공식 골프 아울렛 매장에서는 양질의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었다. 독일 출신 휘트니스 지도자 마크 올리버 등 5명의 국제 강사진이 진행한 휘트니스 프로그램은 국내 강사들의 적극적 참여로 진행되었고 일반 참관객도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스포츠대전 홍보대사인 인기탤런트 이종원의 깜짝 팬사인회도 진행되어 전시장내에 긴 줄을 만들기도 했다. 사진기자들이 고른 스포츠 명장면 사진전과, 배용준, 장동건, 이영애 등 연예계 스타들의 핸드프린팅 관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트라이얼 BMX 시범공연이 열려 자전거 묘기의 진수를 보여줬으며 자전거 시승체험도 인기가 높았다. 또한, 운동사회관에서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체력검사, 운동상담, 운동체험을 통해 몸에 맞는 올바른 운동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마련되었다.

경품 행사도 많이 마련되었다. 관람객이 참여하는 장타대회와 퍼팅대회가 열렬한 호응 속에 진행되어 나이키 드라이버, 예스 퍼터, 미즈노 JPX 310 드라이버 등 푸짐한 상품잔치가 벌어졌다. 또한 반신욕조기 1대, 고품격 아웃도어자켓 30벌, 인삼농축포말 15세트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있는 스포츠 이벤트 관에서는 페널티 슛 이벤트가 열화와 같은 호응을 받았다.

부대행사는 전시회 기간 내내 진행될 예정이며 3일은 K1의 김영현, 펜싱의 남현희 선수, 4일은 한화의 송진우, 정민철 선수의 팬사인회가 열려 참관객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자녀와 함께 전시회를 참관한 오지연씨(31)는 “TV에서나 보던 멋진 자전거도 타보고 몸에 맞는 운동방법도 배울 수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 요즘 골프를 배우고 있는데 저렴하게 골프용품 구입도 했다”며 즐거워 했다.

2007 대한민국 골프 & 스포츠 전시회는 매일 10시부터 19시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마지막 날은 18시) 입장권은 3천원이다. 부대행사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orea Golf & Sports Fair 2007 조직위원회 사무국 엄기웅 과장 031-995-8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