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엠반도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뉴스 제공
메모렛
2007-11-02 13:15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에프엠반도체(대표 박부국 www.fmsemicon.co.kr)는 지난 10월25일 중소기업청으로 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www.mainbiz.go.kr)이란 기존의 벤처.이노비즈와 같이높은 기술력을 보유하지 않아도, 마케팅/조직관리/생산성 향상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나타낸 기업을 의미한다.

중소기업청은 경영혁신형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자금,인력,판로,연구개발등 정부사업을 연계지원 함으로써 세계적 중소기업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박부국 사장은 "2002년 설립 이후, USB 메모리 한 분야에만 집중하며 내실있게 회사를 키워온 노력이,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에 선정된 이유"라고 말하며 "USB 메모리는 현재 많은 경쟁업체들과 치열한 다툼을 벌이고 있지만, 수출을 통한 채널 다변화 및 신제품 개발을 통해 좋은 품질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한다면 2008년에도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 자신했다.

대만이나 일본등 주요 선진국들은 작지만 기술력과 창의성을 갖고 있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그 나라의 뿌리를 형성하고 있다.

우리나라도 이러한 중소기업의발굴을 통해 든든한 산업기반을 갖추어 대기업과 작은기업들이 상생하는 사회가되었으면 하고 희망해 본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에프엠반도체 마케팅팀 박상규 부장, 02-703-8989, 011-790-6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