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 10, 교육업체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이벤트’ 눈길

뉴스 제공
진학사
2007-11-05 11:49
서울--(뉴스와이어)--200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교육업체들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이벤트들을 다양하게 마련해 눈길을 끈다.

입시전문 교육업체 진학사(www.jinhak.com)는 수험생을 격려하고 합격을 기원하기 위한 ’성적 입력’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전 자신의 내신성적을 분석하고, 취약과목을 다시 한번 되짚어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것으로, 고등학교 1학년에서 3학년 1학기까지의 내신성적을 진학닷컴 홈페이지에 모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103명을 선정, 노트북과 전자사전을 선물하고, 대입전략에 도움이 되는 2008학년도 정시 예상 합격성적 및 지원전략 e-book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수능대박을 위한 격려 글을 등록하는 ‘합격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학습 친구들을 격려하거나 자신의 긴장된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댓글을 반 친구들과 함께 올려주면 전국의 13개 학급을 선정해 음료수와 수능대박 캐릭터 핸드폰 줄을 제공 할 예정이다. 발표는 11월 12일이다.

고등부 온라인 교육사이트 1318하이(대표 안성용, www.1318hi.com)는 2008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외쳐라! 승리의 함성을! -응원릴레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1월 7일까지 1318하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수험생인 친구, 선배, 동생의 수능 만점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5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올리면 된다. 1318하이는 응원의 마음이 가득 담긴 메시지 20개를 선정하여, 응원 받은 수험생의 반 전체 친구들에게 ‘린트 엑설런트 다크 초콜릿’을 선물한다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수능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수능 정답지 스티커를 고3 반 친구들과 함께 쓸 수 있도록 하는 '오늘은 내가 쏜다, 브라보 공짜 수능 정답지 스티커' 이벤트를 오는 11월 9일까지 비타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학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능 준비로 지친 급우들에게 '파이팅 메시지'와 함께 반 친구들 40 여 명과 나눠 쓸 수 있는 수능 정답지 스티커 40매씩이 제공된다. 학생들은 학교, 반, 제목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1월 6일과 13일 등 매주 화요일, 비타에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진학사 진학닷컴본부 오병돈 팀장은 “수능이 열흘정도 남았는데 추워진 날씨만큼 수험생들의 심리상태도 많이 불안하고 긴장이 되어 있을 것”이라며, “같은 수험생 입장인 친구들과 격려의 메시지를 나누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강나형 과장 02-3210-9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