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록 잎차 피라미드’ 10종 출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7-11-07 09:21
서울--(뉴스와이어)--맑고 깨끗한 자연을 담은 녹차의 대명사 아모레퍼시픽 ‘설록차(雪綠茶)’가 고급차(茶)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설록 잎차 피라미드’ 1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설록 잎차 피라미드’는 기존 티백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 잎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삼각 피라미드 여과지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순수 녹차부터 허브, 꽃, 과일 등을 담은 블랜디드 티까지 다양한 맛의 차(茶)를 기분이나 TPO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시는 동안 투명한 삼각 피라미드 속에 잎이 살이 있는 모습을 눈으로 즐길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순수녹차’는 청정지역 제주 한라산 설록 다원에서 설록차만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맑고 깨끗하게 재배한 100% 국내 순수 녹차만 담아, 고급 잎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냈다. ‘순수녹차’의 종류는 2가지로 ‘한라의 아침 부드러운 순수녹차’와 ‘한라의 아침 깔끔한 순수녹차’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산야초와 건강 곡물로 만든 ‘Oriental 허브녹차’, 장미의 특유의 향기로움이 녹차와 만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Lovely 장미녹차’, 홍차와 녹차의 부드러움에 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함이 더해져 기분까지 즐겁게 만드는 스위트 프루츠 티 ‘Happy 베리녹차’도 새로운 형태의 맛과 풍미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김정훈 설록차 브랜드 매니저는 “고급 잎차의 풍부한 맛과 향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잎차 피라미드 제품을 통해 자신을 차별화시키고 돋보이게 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젊은 여성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며, “3개월간 총 100만개의 샘플링 활동을 전개해 피라미드 제품을 조기에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1980년부터 우리나라 녹차 산업의 부흥에 앞장서온 ‘설록차(雪綠茶)’는 한국능률협회가 선정하는 녹차부분 브랜드 파워 1위에 매년 선정되는 등 맑고 깨끗한 우리나라 녹차를 대표하고 있다. 설록차의 녹차 원료(황차)는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세계 최초로 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았으며, 제주 설록다원은 2006년에 농림부에서 우수농산물(GAP) 관리시설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성을 입증받아 믿고 마실 수 있다. 또한 한국기능식품연구원과 함께 녹차 채엽 전, 채엽 후, 완제품에 대해 3단계 안전 검사를 실시하고, 녹차는 물론 모든 식품소재 및 완제품에 대해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의 안전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설록 잎차 피라미드 - 10입 1개 4,500원선
전국 대형할인점에서 구입 가능 / 제품 문의 : 080-023-5454 / www.sulloc.co.kr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02-709-54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