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아빠사랑 UCC 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2007-11-07 11:18
서울--(뉴스와이어)--‘나도 푸르덴셜 아빠!’

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이사 황우진)은 오는 11월 7일부터 한 달간 아빠의 사랑과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UCC(User Created Contents) 영상을 온라인 포털사이트 다음 TV팟을 통해 공모한다.

최근 새로운 UCC리얼 광고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푸르덴셜생명은 이번 ‘아빠사랑 UCC 페스티벌’을 통해 재미있는 아빠의 가족사랑 이야기들을 네티즌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UCC 공모뿐만 아니라 아빠의 사랑을 생각해보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아빠는 ___다’에 대해 의견을 받는 댓글 릴레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최근 진행중인 ‘아빠는 푸르덴셜’ 광고 속의 아빠와 아이의 모습을 패러디한 UCC들이 만들어지는 등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늘 깊은 감동을 느끼게 하는 가족사랑 이야기들을 네티즌들과 함께 공감하면서 생명보험의 의미도 되새겨볼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UCC페스티벌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본 페스티벌을 통해 재미와 사랑이 담긴 UCC를 선정, LG 퀴담LCD TV를 비롯해 소니 캠코더, W호텔 이용권 등을 증정하며, 댓글 달기 이벤트 참여자 중 감동 메시지로 선정된 분에게는 캐논 DSLR 카메라, 닌텐도 DS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및 자세한 안내는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백선일 사원, 02-2144-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