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크로커다일,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인정 기념 사은행사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07-11-07 17:31
서울--(뉴스와이어)--여성캐주얼 1위 브랜드 ㈜형지어패럴(대표: 최병오)의 ‘여성크로커다일(www.crocodile lady.com)이 한국표준협회의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겨울 인기 상품인 ‘알파카 코트’와 ‘초경량 90/10 다운점퍼’를 각각 9만 9천원의 특별가로 판매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알파카는 원래 고대 잉카제국에서 황금과 버금가는 보물로 여겨지기도 했던 고급 천연 섬유로, 가볍고 부드러운 따뜻함이 특징이며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귀엽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초경량 90/10 다운 점퍼는 오리털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품질의 오리 솜털의 비율을 90%까지 높이고 오리 깃털 비율은 10% 이하로 낮춘 최상급 덕다운(Duck Down)으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과 보온성을 더욱 강화한 상품이다. 여성크로커다일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슬림한 디자인을 강조해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여성크로커다일 정상 매장에서 진행되며, 신한카드(구 엘지카드), KB카드,BC카드,현대카드,외환카드로 구매시 3개월 무이자할부의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는 KS마크로 잘 알려진 산업자원부 산하의 공인인증기관 ‘한국표준협회’에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의 브랜드를 선정해 ‘명품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여성크로커다일은 고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중장년 여성층에게 크게 사랑 받아 온 점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형지어패럴 마케팅팀 김소영계장 02-3498-7414 011-515-2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