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화장품, 피부탄력 도움 주는 가정용 피부 마사지기 ‘퓨레스’ 출시
생활문화기업 교원L&C 마무화장품(www.mamu.co.kr)에서는 건조한 피부 타입이나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분을 위해 ‘깨끗한(Pure) 얼굴(Face)’이라는 뜻의 가정용 피부 마사지기 ‘퓨레스(Purece)’를 선보인다.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는 동안의 필수 조건. 젊어 보이는 피부는 타고 나는 것도 있겠지만, 개인의 관리가 더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에서 받는 관리 비용이 만만치 않을 뿐만 아니라 예약을 하고 시간을 내서 찾아가야 한다는 점이 번거롭고 귀찮기까지 하다.
가정용 피부 마사지기 퓨레스(Purece)는 매초 200회의 저주파 진동이 피부 신진대사 및 재생 주기를 활성화시켜 준다. 최적의 진동 방식과 사용 주파수를 채택해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에서나 가능한 케어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가 가장 필요로 하는 리프팅, 스크럽, 초음파, 이온의 4가지 기능을 집약적으로 구성해 피부 각질제거를 비롯해 보습 및 영양 관리, 탄력, 미백, 신진대사 활성화 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과 전문의와 피부 관리기 개발 전문가 등 우수한 연구진들과 함께 공동 연구·개발된 퓨레스는 여러 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사용상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퓨레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Good Design’ 마크를 획득해 우수성을 인정 받았으며, 여성이라면 누구나 매력을 느끼는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를 사용해 깨끗하고 은은한 멋을 추구했다.
퓨레스의 가격은 129만 원(부가세 포함)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1588-9080으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yowonlnc.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김희진 차장 02-511-7457, 010-4760-1988, 이메일 보내기
교원 경영기획실 홍보팀 배형근 주임 02-397-9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