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코리아 ,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RAZR2 WISH)’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7-11-08 09:18
서울--(뉴스와이어)--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최신 글로벌 전략폰인 레이저 스퀘어드(RAZR2)에 따뜻하고 세련된 마호가니 컬러를 입힌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RAZR2 WISH)’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세계 최대 소원성취 기관인 메이크어위시(Make-A-Wish)재단과 공동으로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위시 컴 트루(Wish Come True)’ 캠페인을 전개한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 임정아 이사는 “현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총아인 휴대폰은 바로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매개체”라며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는 단지 뛰어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것을 너머 ‘사회공헌’이라는 특별한 가치까지 제공하는 진정한 명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크어위시재단의 박은경 사무총장은 “메이크어위시는 장기적인 투병 생활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의 소원을 이뤄줌으로써 삶의 희망과 용기를 회복시켜 치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며, “이번 모토로라 ‘위시 컴 트루’ 캠페인이 지친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꿈과 희망을 북돋아 주고, 난치병 어린이들에 대한 우리 사회의 관심과 동참을 활발하게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모토로라는 ‘위시 컴 트루’ 캠페인의 일환으로, 먼저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한다.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는 5만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총 기부 금액은 약 2억 여 원이 될 전망. 기부금 전액은 국내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데 쓰이게 된다. 더불어,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 뒷면에는 모든 이들의 소원 성취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캠페인 슬로건인 ‘위시 컴 트루(Wish Come True)’라는 문구를 새겨 사회 공헌에 대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모토로라는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모델이 되는 것이 소원(Wish)’인 L양(18세, 비호지킨림프종)에게 실제로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의 패션 화보 모델이 되는 기회를 제공했다. L양은 지난 10월 28일 이지연 한준성 등 신예 스타 모델들로부터 직접 사진 포즈, 시선 처리 등의 원포인트 모델 레슨을 받고, 포토그래퍼 홍장현 실장의 지휘 아래 당당히 모델로서 카메라 앞에 서 모델이 되고 싶은 위시를 이뤘다. L양의 생애 첫 패션 화보는 10여 개 유명 패션지 12월 호에 화보로 게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1월 중순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중하고 가슴 뭉클한 소원(Wish) 이야기를 담은 화보집 ‘위시북(WISH Book)’도 출간한다. ‘위시북’은 그간 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소원을 이뤘거나 자신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의 사연을 탤런트 이선균, 이연희, 이하나, 지현우, 아역 탤런트 유승호, 가수 윤도현 휘성, 아나운서 오상진 백승주, 모델 장윤주 등 톱 스타들의 메시지와 함께 담고 있다. 위시북은 세계적인 패션잡지 <엘르> 12월호를 통해 배포되며, ‘위시북’ 화보 사진 및 메이킹 필름은 모토로라 (wish.mymotorola.co.kr) 및 메이크어위시재단 (www.wish.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토로라는 모토로라 코리아 임직원이 메이크어위시재단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하는 ‘위시 데이’를 갖고, 난치병 어린이의 소원을 이뤄주는 데 동참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토로라 홈페이지(wish.mymotorola.co.kr)를 통해 ‘위시 컴 트루’ 캠페인을 친구나 지인에게 알릴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을 적립, 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할 예정.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 여행상품권, 영화예매권, ‘위시 컴 트루’ 교통카드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지난 6월 한국에서 처음 출시된 레이저 스퀘어드는 탠덤 디스플레이(Tandem display)의 기능 혁신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는 이 같은 레이저 스퀘어드의 혁신적인 성능에 통신기술의 근간이 되는 인간애라는 가치(Value)를 더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의미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는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50만원 선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 홈페이지(wish.mymotorol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로토라 코리아 홍보담당 임성연 Mobile Device 2018-4159
플레시먼힐러드(홍보대행사) 최효미대리 2016-7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