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을 만들어가는 직장인들의 작은 음악회...야마하음악교실 미니콘서트
‘즐거운 인생’을 만들어가는 직장인들의 작은 음악회들 이어져

‘즐거운 인생’을 만들어가는 직장인들의 작은 음악회 - 야마하 음악교실 2번째 미니 콘서트 개최 / 2007. 11. 11(일) pm 6:00 / 나루아트센터 소공연장 / 문의: 02-6000-8880
콘서트에는 같은 회사 동료로 연말 개별 콘서트까지 준비하는 일반 직장남성 밴드와 피아노 치는 40대 주부 보험설계사, 색소폰 연주하는 피부과 의사와 은행직원, 피아노 연주하는 교수와 통역회사 대표의 무대까지 최고의 연주실력은 아닐지라도 열정이 가득한 즐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개봉했던 영화 ‘즐거운 인생’에서 볼 수 있었던 중년 남자 주인공들의 악기 연주 모습은 연초부터 직장인들 사이에서 불기 시작한 악기배우기 열풍에 더 뜨거운 바람을 불어 일으켰다. 많은 사람들에게 듣는 것에 만족하는 음악이 아닌 내가 직접 연주하고 즐기는 연주자를 꿈꾸게 했으며 밴드 악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 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듯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야마하 성인음악교실에는 일반 직장인들부터 간호사, 변호사, CEO까지 악기를 배우기 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들이 준비한 첫 번째 미니콘서트가 지난 3월에 열린바 있으며 공연에 출연한 사람은 물론 그들의 공연을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직장동료들에게도 색다른 감동과 자극을 주었다.
야마하음악교실 코엑스 센터장은 “참여한 수강생들에게 자신이 출연하는 콘서트를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어 좋았을 뿐 아니라 바쁜 일과 속에서 자칫 게을러질 수 있는 연주연습과 악기 연주에서 맛볼 수 있는 성취감을 콘서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두 번째로 열리는 야마하 미니콘서트에서는 즐거운 인생을 꿈꾸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직장인들이 연주하는 ‘넌 내게 반했어’, ‘Kiss me’, 냉정과 열정사이 OST ‘L.O.V.E’등 익숙하고 유쾌한 음악을 만날 수 있다.
공연명: 2007 야마하 음악교실 2번째 미니 콘서트
일 정: 2007. 11. 11(일) pm 6:00
공연장: 나루아트센터 소공연장
주관: 야마하 음악교실
주최 및 후원: 야마하뮤직코리아㈜
티켓: 무료 (전화 예약 선착순)
문의: 02-6000-8880
웹사이트: http://www.yamaha-music.co.kr
연락처
시샵미디어 김현희 대리 02-2195-5150 016-441-0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