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수험생들 위한 ‘깜짝 스쿨 어택’

서울--(뉴스와이어)--해태음료는 지난 10월 중순부터 수능을 앞둔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신청자를 받아 자녀들의 학교를 방문하는 ‘깜짝 스쿨 어택’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아침 식사를 자주 거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근 아침대용음료로 선보인 신제품 ‘못생긴 호박의 달콤한 반란’과 ‘합격 시루떡’을 정성껏 준비해 막판 수능 준비로 열기가 가득한 교실을 찾아 사랑하는 가족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수능 전날 14일까지 임직원 자녀들의 학교를 릴레이로 방문할 계획이다.

해태음료 신제품 ‘못생긴 호박의 달콤한 반란’은 1초가 아쉬운 바쁜 현대인들의 속을 든든하게 채워 주면서도 아주 간편한 아침대용식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특장점을 잘 살린 재미있는 브랜드 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호박특유의 달콤한 맛을 살리고 부드러움을 가미된 것이 특징이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냉·온장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호박은 오장을 편하게 하고, 눈을 밝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동의보감에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식품 중 하나로 수험생들을 위한 식품으로 적합하다.

거의 막바지에 이른 수능 날짜를 앞두고 밥 먹는 시간까지 아까워하는 수험생들. 마시는 호박죽 음료 ‘못생긴 호박의 달콤한 반란’으로 간편하게 제때 끼니를 때우면서 건강까지 지킬 있으니 수험생들에게는 일석이조이다.

수험생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해태음료의 열렬한 응원 속에 ‘수능 대박’을 염원해 본다.

웹사이트: http://www.htb.co.kr

연락처

해태음료 광고홍보팀 02-3219-7161/71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