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배달부 키키 & 귀를 기울이면 홈페이지 공개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07-11-08 11:44
서울--(뉴스와이어)--‘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많은 팬들이 극장 개봉을 애타게 기다려온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두 편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홈페이지(www.ghibli2007.co.kr)에는 공개되기 이전부터 많은 블로거들이 가입하여 <마녀 배달부 키키>와 <귀를 기울이면>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주고 있다. ‘로빈슨’이라는 아이디의 한 네티즌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두 편이 함께 개봉하다니 정말 기쁩니다”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으로써의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망개’ 라는 아이디를 가진 다른 네티즌은 “<귀를 기울이면>이 개봉하다니…! 정말 가슴이 두근거려요”라며 영화의 내용처럼 설레이는 마음을 나타내기도 했다. 올 여름 일찌감치 영화사 측에 전화하여 개봉여부를 물어봤던 한 영화 팬은 “정말 이번 겨울에 개봉을 하게 되다니… 약속을 지켜줘서 감사합니다”라며 오히려 영화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영화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특별 시사회 이벤트도 준비!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에 맞춰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진 홈페이지에는 로맨스 애니메이션에 어울리는 ‘<귀를 기울이면> 시즈쿠 세이지와 함께하는 데이트 코스’ 와 <마녀 배달부 키키>의 ‘초보 마녀 수행기’ 등 영화 정보 외에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구성된 스페셜 사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맥스무비, 씨네 21 온라인, 캐시 폭시와 함께 함께하는 <귀를 기울이면> 로맨틱 시사회 이벤트와 네이버, 싸이월드, 씨즐과 함께하는 수능 탈출 <마녀 배달부 키키> 시사회 이벤트 등 두 영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시사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랫동안 수많은 팬들이 애타게 기다려 온 <마녀 배달부 키키>와 <귀를 기울이면>은 11월 22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이노기획 02-543-9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