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지방개발공사 최초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서 받아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7-11-08 16:42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박세훈)가 산업자원부(장관 김영주) 기술표준원에서 인증하는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지방개발공사 최초로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되었다.

강원도개발공사는 지난 11월 8일 산업자원부로부터 인증서를 공식적으로 교부 받았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및 시장정보 시스템, 고객접점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고객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 기타 서비스품질과 관련된 자료 등 고객서비스 8가지 항목에 대한 서류심사와 심사원의 현장평가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의 엄격하고 객관적인 인증심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산업자원부는 이번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통해 강원도개발공사가 구축한 품질혁신시스템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인정하였으며 공사 측의 서비스품질 향상과 고객지향적 서비스문화의 확산, 발전에 기여한 부분을 높이 평가하여 인증서를 교부하였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를 철저히 고려하여, 알펜시아와 춘천 G5 및 공사 사업 전 부문에 대해 고객접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공사에 대해 고객의 궁금한 점과 희망하는 점을 공사 CRM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여 이에 대한 개선사항을 처리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고객감동팀 이창건 주임, 033-259-61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