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일반소비자 초청 쿠킹클래스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뉴질랜드의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100% 천연방목으로 자라난 어린소로 가공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의 국내 홍보 및 마케팅 활동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www.nzbeef.co.kr, 지사장 이근희)가 국내 소비자들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는 오늘(8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문화센터에서 뉴질랜드 올해의 셰프로 7년 연속 선정된 특급 셰프, 데이몬 맥기니스(Damon McGuinnis)를 초청, “뉴질랜드 올해의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갖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뉴질랜드 소고기를 활용한 최상급 요리를 선보였다.

오늘 선보인 요리는 저지방의 뉴질랜드 소고기의 특성과 맛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비프 까르파쵸와 등심 스테이크. 쿠킹클래스의 강사인 데이몬 맥기니스는 훌륭한 요리의 기본재료인 좋은 소고기 고르는 법부터 마지막 요리 세팅까지 전체 조리 과정을 공개하고, 가족의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높은 쿠킹 클래스 참가자들의 요리 실습을 일일이 도와주며 그만의 조리법을 아낌없이 전수했다.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는 오늘 신촌점을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압구정, 무역센터, 목동, 미아, 중동 등 총 6개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차리는 건강 식탁 쿠킹 클래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신촌점 이외의 지점들은 나진숙 양식요리전문가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이근희 지사장은 “소비자들이 특급 요리사가 제안하는 손쉽고 맛있는 요리를 통해 저지방 웰빙 뉴질랜드 소고기를 보다 가까이 접하고, 뉴질랜드 소고기만의 맛과 장점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현재 홈에버, 뉴코아, 킴스클럽, 2001아웃렛 등의 대형할인점에서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식품 안전성과 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저칼로리 3저 건강 웰빙 소고기로 기타 수입산 소고기와는 차별화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wzealandbeef.co.kr

연락처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한국지사 이소라과장 017-8211-8251 542-939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그레이프 PR 이승경 차장 02-508-1919 016-323-385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