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럽고 실속 있는 티켓링크 예매권, 기업들 설날 선물로 인기
그 동안 기업프로모션 용으로 인기를 모으며 판매가 늘었던 티켓링크의 영화/공연예매권은 설 대목을 맞아 판매가 10~20%가량 증가했다.지난해 10월, 기존의 종이 예매권에서 고급스러운 카드 예매권으로 바뀐 후에는 정성이 담긴 고급스러운 설 선물로도 적합하다는 것이 예매권을 다량 구매하는 기업들의 한결같은 반응이다.
티켓링크 영업 4본부 영업1팀의 오남열 팀장은 “예매권의 앞면을 기업이 원하는 시안 형태로 제작할 수가 있어 기업의 마케팅 툴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현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공연/영화예매권을 받은 고객은 예매권에 적힌 예매번호로 티켓링크 사이트(www.ticketlink.co.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특히 영화는 1분이 채 안 걸리는 ‘논스톱 실시간’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공연예매권의 경우는 공연명과 좌석등급을 기업에서 미리 지정해주면 기획사와 티켓링크가 조율을 통해 가격이 결정된다.
현재 티켓링크에서 공연/영화 예매권을 이용하는 기업은 삼성전자, 두산, 한국 후지쯔, LG텔레콤, KTF 등의 대기업에서 중소기업까지 다양하며 100장 이상부터 2만 여장까지 구입 매수는 다양하다. 티켓링크의 공연/영화예매권의 구매를 원하는 기업은 티켓링크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ticketlink.co.kr
연락처
문의 : 오남열 팀장 Tel.02-3774-2574, e-mail: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7월 30일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