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 ‘AppXML’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스마트 네트워킹을 위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라드웨어 코리아(지사장 김도건, www.radware.co.kr)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인 ‘AppXML(앱엑스엠엘)’을 발표했다. 라드웨어 APSolute(앱솔루트) 제품군을 기반으로 개발된 AppXML은 기업의 웹 서비스 제공 및 SOA(서비스 지향 아키텍처) 구축 상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고성능, 향상된 보안성, 그리고 체계화된 관리성을 제공한다.

현재, 기업들이 개방형의 업계 표준 기술에 근거한 SOA 및 XML 기반 웹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IT 시스템을 동적인 방식으로 통합하고 있으나, 이 과정에서 보안상의 위험성과 성능 저하 현상을 경험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AppXML은 기업, 비즈니스 파트너와 사용자 간의 안전한 웹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한편 애플리케이션 성능의 향상을 위한 핵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점을 효율적으로 해결해 준다.

AppXML은 라드웨어의 ‘APSolute’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플랫폼과 포럼 시스템즈의 업계 선도적인 ‘XML Sentry’ 소프트웨어의 조합을 통해 구현된 어플라이언스 제품이다. 라드웨어와 포럼 시스템즈는 양사 간의 제휴를 발표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기간 내에 웹 기반 환경의 최적화 및 관리를 위한 포괄적인 제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포럼 시스템즈의 CTO 마문 유누스(Mamoon Yunus)는 "라드웨어는 통합 로드 밸런싱 및 웹 서비스 플랫폼을 공급함과 동시에 고객의 SOA 구축 및 유지 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유일한 회사"라고 설명하고 "새로운 솔루션은 SOA 구축에 있어 보안성과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전략적 노력의 결과로서, 총소유 비용의 절감과 ROI의 개선이라는 중요한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발표된 AppXML은 라드웨어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과 함께 활용함으로써 성능 및 보안 수준 개선 효과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AppXML과 라드웨어의 업계 선도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제품인 AppDirector(앱디렉터), 그리고 AppXcel(앱엑셀)을 조합할 경우, 포괄적인 웹 서비스 보안, 성능 가속화 및 최적화를 제공하게 되며, 이를 통해 웹 기반 핵심 서비스의 성능, 신뢰성, 보안성을 개선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업무 운영을 이룰 수 있다.

라드웨어 코리아 김도건 사장은 “이번에 발표된 AppXML은 최근 급증하는 XML 웹 서비스 환경에서 가장 중요하게 요구되는 보안성과 성능 문제를 개선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그 출시 의의가 크다”며 “웹서비스에 철저한 보안성 및 빠른 속도를 제공하고자 하는 금융기관, 닷컴 기업, 그리고 공공 기관 등을 대상으로 AppXML을 적극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radware.co.kr

연락처

인피니티엠엔씨 임윤정 대리 02-568-2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