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이티하우스, ‘영어로 거침없이 하이킥’ 오픈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11-12 10:3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월 인기리에 종영된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이 온라인 영어강의로 재탄생했다.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의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 이티하우스(www.et-house.com)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속에 등장하는 주요 표현을 통해 영어회화를 배우는 온라인 강의 '영어로 거침없이 하이킥'을 선보였다. 작년 이맘때 첫 방송을 시작한 '거침없이 하이킥'은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과 톡톡 튀는 유행어로 숱한 화제를 낳은 유쾌한 가족 시트콤이다.

그동안 '프렌즈'로 대표되는 미국의 인기 시트콤이 생생한 회화 표현을 배우고 싶어하는 영어학습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그러나 문화적인 배경과 정서가 달라 우리가 실생활에서 자주 쓰는 자연스러운 회화 표현을 배우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영어로 거침없이 하이킥'은 우리에게 익숙한 소재와 상황을 다룬 국내 시트콤을 영어회화 강의에 활용한 첫 시도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전체 에피소드를 꼼꼼히 검토한 후 실생활에서 자주 쓰는 유용한 회화 표현들만 엄선하여 총 20강으로 꾸몄다.

각 강의는 '거침없이 하이킥'의 에피소드를 2분 내외로 짧게 편집한 동영상 클립을 3편씩 보여주고, 등장인물들의 대사를 자연스러운 영어 표현으로 바꾸어 설명해준다. 강사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등장인물들의 대화를 영어로 반복해서 듣다 보면 초보자도 쉽게 기초적인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다. 흥미진진한 시트콤 동영상과 외국인 성우들의 맛깔스러운 더빙이 공부에 재미를 더해준다.

한편 이티하우스는 '영어로 거침없이 하이킥' 강의 구매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하여 코미디 연극 ‘Mr.로비’ 초대권(1인 2매)을, 샘플강의 후기 작성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주)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