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 미국 디자인 소송에서 사실상 승소
이번 재판의 대상이 되었던 유일한 제품은 미국에서 판매된 휴대폰 BLU용 사이드 뷰 LED 902제품이었으며, 이는 이미 단종 예정된 제품이다. 근 2년간 지속되어온 소송에서 서울반도체의 사이드 뷰 LED 902제품 판매에 대해 사실상 비침해임이 인정되어 이번 소송에서 서울반도체가 승소했다.
서울반도체는 니치아의 미국 디자인 특허들은 무효라고 믿고 있으며, 미국 특허청에 상기 4개 특허의 무효 심판을 청구 하였다. 니치아의 미국특허와 디자인이 동일한 특허들은 2006년 12월 한국 특허심판원으로부터 이미 무효결정을 받은 바 있다.
서울반도체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강력한 특허들과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바탕으로 성장을 하여 온 회사이다. 서울 반도체는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여 왔고, 인류에 보다 더 좋은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
서울반도체 개요
서울반도체는 세계 2위(관계사 제외 순위) 글로벌 LED 전문기업이다. 1만4000여 개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실내외 조명, 자동차, IT(핸드폰, 컴퓨터 등), 자외선 분야 등 전 영역에 적용 가능한 LED 제품을 연구·개발 및 양산해 글로벌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세계 최초 개발 및 양산한 제품들은 LED 산업의 표준이 되고 있으며, 패키지 없는 LED ‘와이캅(Wicop)’, 교류 및 고전압 LED ‘아크리치(Acrich)’, 기존 LED보다 10배 이상 밝은 ‘엔폴라(nPola)’, 최첨단 자외선 청정기술 ‘바이오레즈(Violeds)’, 전 방향으로 빛을 발산하는 ‘필라멘트 LED’ 기술, 자연광 LED ‘썬라이크(SunLike)’ 등 혁신제품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semicon.co.kr
연락처
서울반도체 마케팅팀 언론홍보담당 백혜선 031-364-3787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희영 차장 02-2016-7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