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무료몰, 더조은과 제휴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7-11-12 11:40
서울--(뉴스와이어)--남들에게는 쉽다는 쇼핑몰 창업, 왜 내게만 유독 어려운 일일까?

고품격 무료 쇼핑몰 솔루션 전문 업체 가비아무료몰(www.gabiafreemall.com 대표 김홍국)이 예비 창업자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IT 전문 교육 업체 더조은(http://kn.tjoeun.co.kr 대표 박천기)과 교육센터 제휴를 맺고 교육과 동시에 창업이 가능한 업그레이드 된 창업 교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비아무료몰이 더조은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교육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업자의 수준에 따라 단계별로 신청이 가능하다.

총 6주에 걸쳐 진행되는 1단계 ‘쇼핑몰 기초부터 창업까지’는 쇼핑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해 실제 창업까지 이끄는 단계로, 강사의 개별 진단을 통해 체계적인 창업 계획서를 작성하고 쇼핑몰 솔루션의 활용법 등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쇼핑몰 사진 내 맘대로 편집하기'는 상품에 적합한 사진 촬영 방법이나 촬영기기의 조율방법, 포토샵에 대한 기본 이해 및 활용 방법에 대해, '가비아 쇼핑몰이 내 손안에'는 쇼핑몰의 구축 절차에 대한 이해 및 임대형 쇼핑몰의 기본 기능에 대해, '나도 이제 쇼핑몰 전문가'에서는 쇼핑몰 솔루션의 운영과 유지 및 관리에서부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방법, 대고객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루게 될 예정이다.

특히 교육 과정 시 가비아무료몰 솔루션을 실습 솔루션으로 활용, 교육과 동시에 쇼핑몰 구축이나 디자인 변경, 사진 촬영, 상품 사진 보정 등이 바로 가능함으로써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대 효과를 꾀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가비아무료몰 담당자 손희정 대리는 “지금까지 쇼핑몰 솔루션 업체는 솔루션을 활용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의 부재가, 교육업체는 실제 솔루션 활용이 결여된 이론 중심의 교육이 아쉬운 부분으로 작용해 왔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은 교육과 동시에 창업이 가능해 짐으로써 상품 소싱을 제외한 쇼핑몰 창업의 전 부분이 해결할 수 있어 그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가비아무료몰과 더조은은 이번 제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 오는 26일까지 교육 센터 개편 내용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 선택된 10명에게는 48만원 상당의 ‘쇼핑몰 기초부터 창업까지’ 교육의 무료 수강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가비아무료몰 회원에게는 언제라도 포토샵, HTML, 일러스트, 퇴근 후 1억 벌기 등의 8만원 상당의 동영상 강의의 무료 수강권도 제공한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인사IR팀 양은희, 02-829-3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