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메트릭 액세스, ‘시큐어터치 어드밴스드’에 ADI의 블랙핀 채택해

뉴스 제공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2007-11-13 10:39
서울--(뉴스와이어)--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오늘 바이오메트릭 액세스(Biometric Access Company: 이하 BAC)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모듈식 트랜잭션 처리 장치 라인에 ADI의 블랙핀(Blackfin) 프로세서를 채택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모듈 방식인 ‘시큐어터치 어드밴스드 시스템(SecureTouch Advanced System: 이하 STAm)’은 기본 트랜잭션 단말기에 지문 인식, 1차원 및 2차원 바코드 스캐너, 안면 인식 카메라, 프린터 및 기타 주변장치를 덧붙여 기능을 확장함으로써, 계산, 급여, 정부 및 가계 수표 현금화를 비롯해 신원 확인이 필요한 기타 트랜잭션을 위한 맞춤식 솔루션을 제공한다. STAm은 데이터 수집 및 집계 면에서 전례 없이 효율적이며 효과적이다. 또한 모듈 방식이므로 BAC의 고객들은 현재 꼭 필요한 제품만 구매해도 요구 사항의 변화에 따른 종합적인 유연성과 확장성을 얻을 수 있다.

블랙핀 프로세서는 각 STA 모듈의 제어 처리를 담당하며 다양한 모듈을 위한 바코드, 지문, 입력 문서의 캡처 및 인식을 처리한다. 블랙핀 프로세서의 탁월한 성능을 통해 STA는 이전 제품보다 강력한 이미지 처리를 구현할 수 있게 되어 트랜잭션의 정확도 및 속도가 향상되었다.

바이오메트릭 액세스의 론 스미스(Ron Smith) 사장 겸 CEO는 “STA 제품은 선택 가능한 다양한 네트워크식 주변장치를 통해 완벽한 맞춤식 트랜잭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블랙핀 프로세서가 갖추고 있는 뛰어난 성능, 주변장치, 전력관리는 STA제품에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우리는 지문 추출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게 됐다. 또한 이더넷 및 USB를 완벽하게 통합해 단말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력 절약형 ‘슬립’모드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범용 DSP 사업부 제럴드 맥과이어(Gerald McGuire) 부사장은 “바이오메트릭 액세스의 시큐어터치 어드밴스드는 네트워크 방식 임베디드 설계의 훌륭한 사례로 꼽을 수 있다”면서 “유·무선을 막론하고 네트워킹은 오늘날 많은 산업 분야 및 상업용 제품에서 증가하는 요구 사항으로 주거 공간에 빠르게 도입되고 있다. 블랙핀 프로세서는 타깃 하드웨어 옵션 및 소프트웨어 도구를 통해 이러한 설계를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나스닥: ADI)는 인텔리전트 에지에서 혁신이 가능하도록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반도체 선도기업이다. ADI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그리고 소프트웨어 기술을 솔루션으로 결합하여 디지털화한 공장, 모빌리티, 디지털 헬스케어의 발전을 촉진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며, 인간과 세계를 안정적으로 연결한다. FY22에 12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전 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의 직원과 125,000곳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를 보유한 ADI는 오늘날의 혁신가들이 가능성 그 이상(Ahead of What’s Possible)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analog.com/과 LinkedIn 및 Twitter 참조.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연락처

아나로그디바이스 송진억 부장 02-554-3301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윤지현 대리 02-2016-7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