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을 돕기 위해 MC 박수홍 등 연예인들이 추천하는 ‘좋은글 시집 다이어리’ 출간

뉴스 제공
월간 시사문단사
2007-11-13 11:34
서울--(뉴스와이어)--독거노인을 돕는 「좋은글 시집 다이어리」가 출간 되었다.

매년 다이어리를 출간해 판매수익을 독거노인을 돕는데 일익을 담당해온 국내 최대 좋은글 커뮤니티(대표 강성헌) 씨는 수 년 동안 다음카페 좋은글에서 다이어리 판매를 통해 사회에서 소홀히 대우를 받는 독거노인을 남모르게 도와왔고 회원들 또한 자원봉사를 통해, 사회에서 소외 받아온 분들을 지원해온 강성헌 대표는 이번 시집다이어리 기획을 일여 년을 준비해왔고 이제 출간을 하게 되었으며 이번 시집다이어리의 판매를 통해 겨울, 소외받는 계층을 도울 수 있다고 따스한 마음을 표했다.

이번 좋은글 카페(http://cafe.daum.net/timeside)에서 출간된 시집다이어리는 손근호 국내 유명 시인들의 시집 40편과 좋은글 모음으로 청소년과 일반인에게 고품격의 메모노트로 출간이 되었다. 또한 이번 시집 다이어리의 판매를 위해 동참한 연예인들이 있어 출판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박수홍(방송인) 이정진(영화배우) 이광기(방송인) 김새롬(방송인) 홍경민(가수) 장영란(방송인) 붐(방송인) 문경은(농구선수) 전희철(농구선수)이 직접 추천을 하였고, 노개런티로 유수의 연예인, 농구스타 등이 홍보대사로 도와주고 있다.

또한 이번 좋은글 시집 다이어리를 구매하는 경우 농구 티켓 두 장이 무료로 이벤트로 나가게 된다. 따듯한 사람들이 모여 문학에 대한 다양한 공감을 갖는 것은 물론, 주위에 소외되고 힘든 이웃을 돕는 커뮤니티로 활동 해온 좋은글 커뮤니티는 현재 회원 74만 명으로 국내 최대 회원을 확보한 카페이다.

한편 좋은글 시집 다이어리를 구매한 분에게는 시집 다이어리에 자체 들어 있는 무료 초대권을 [좋은사람 좋은글] www.joeungle.com에서 인증을 받아 1인 2매권을 받을 수 있다.

좋은글 시집 다이어리/9,900원/그림과책 전국 대형서점 교보/영풍문고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월간 시사문단사 개요
월간 시사문단사는 한국문단에 문학뉴스를 전하고 있는 종합중앙순수문예지로서 한국문학에 정평있는 잡지사로 현재 10만여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성문인 현재 1800여명이 소속작가로 활동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isamundan.co.kr

연락처

월간 시사문단